본문 바로가기
Photo & Travel

해외여행 TIP 호텔 가격비교 보다 더 합리적인 씨트립

by 쭌's 2017. 4. 26.


+ 해외여행 TIP - 호텔 가격비교 보다 더 합리적인 씨트립

창밖을 보면 여행을 다니지 않을 수 없는 햇살과 파란 하늘 그리고 따스한 날씨가 자꾸만 부추기다. 여기에 5월 황금연휴가 코앞으로 다가 오면서 국내 여행은 물론 해외여행을 검색하는 예비 여행자들의 가슴을 콩닥거리게 만들고 있을 것 같다.


하루 이틀의 일은 아니지만, 국내 여행을 다닐 수 있는 비용으로 해외여행을 다닐 수 있고, 다양한 여행 상품과 가격 비교 사이트 등 해외여행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들이 매우 다양해지고 똑똑한 소비를 하는 여행자들이 많아지면서 해외여행은 마음만 먹으면? 다닐 수 있는 현실에 살고 있다.

'뭉쳐야 산다' 라는 TV 프로그램으로 패키지여행이 최신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지만 짜인 일정으로 움직이는 것이 아닌 자유 여행을 즐기는 진짜? 여행자들에게는 항공권, 숙박에 소요되는 비용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가격 비교 사이트를 이용한다.

특히, 호텔 가격 비교 사이트는 다양한 만큼 가격 차이 또한 꽤나? 큰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해외여행에서 매우 중요한? 호텔을 선택하는데 매우 신중할 수밖에 없는데~


해외여행을 떠날 계획을 하고 있다면?! 가격이면 가격! 교통이면 교통! 시설이면 시설! 머 하나 빼놓지 않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씨트립을 주목해 보시길 바란다.

필자 또한 5월 세부로 여행을 계획하면서 다양한 가격 비교 사이트를 체크 해 보면서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을 예약하기 위해 찾아낸 씨트립은 TV를 통해서 자주 볼 수 있었던 가격 비교 사이트보다 더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을 찾을 수 있었다.


씨트립은 중국 1위 온라인 여행사로 호텔, 항공권, 중국 내 기차표까지 예매 할 수 있는 Apps로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유명한 여행업 사이트이다.

호텔에서부터 웬만한 해외 여행지의 항공권도 예약할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고, 여행지 별, 항공사 별 등 항공권 검색이 가능해서 항공권 검색도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실시간 운항현황'을 통해서 항공편의 디테일한 상황까지 모두 씨트립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매우 좋은 인상을 남기기에 충분했다.


호텔을 예약하고 경비를 계획하기 위해 씨트립 호텔 검색을 확인해 보았다. 중국 온라인 1위 여행사답게 해외 여행지의 거의 모든 호텔의 가격 비교를 제공하는데~

여행 시기 별로 할인 쿠폰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고, 시기만 잘 맞는다면? 할인 쿠폰으로 더욱 저렴하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점 또한 씨트립을 이용하는 Tip 중 하나이다.


씨트립 호텔 검색의 가장 큰 장점은 여타의 호텔 가격 비교 사이트에 없는 객실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씨트립의 저렴한 호텔을 이용 하고 싶으면 어플을 이용하는 것이 제일 베스트이다.

타 가격 비교 사이트보다 더 저렴하게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은 한번 이상 씨트립을 이용해 본다면! 그 차이를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다.


검색을 통해서 찾아낸 호텔은 자세한 정보는 물론 위치와 지도, 호텔의 리모델링 시기까지 확인할 수 있는 꼼꼼함을 자랑한다. 추여기에 회원 등급에 따라서 특가 요금으로 호텔을 이용 할수도 있다고 하니, 꾸준히 이용하면 혜택은 배로 받을 수 있는 겪이다.


세부 시티에 위치한 동일한 오텔(래디슨 블루 세브)을 여타의 호텔 가격 비교 사이트에 나와있는 상품들과 비교해보니 최소 4만 원에서 부터 8만 원까지 가격 차이를 확인할 수 있다.

그동안 호텔 가격 비교 사이트가 가장 저렴하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고 굳게 믿었던 여행자들에게 희소식이 아닐까? 한다.


씨트립은 호텔 제공 사진 뿐만 아니라, 여행자 사진 또한 확인이 가능하다. 덕분에 업체에서 잘 찍어 포토샵이 들어가 속는 일은 없을 것이다.


원하는 호텔을 찾았다면?! 씨트립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인 결제에 대한 부분도 안 집고 넘어갈 수 없다. 씨트립은 이니시스 결제를 통해서 달러가 아닌 한화로 결제할 수 있어 추가로 부담해야 하는 수수료를 한 푼도 내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다.

타 가격 비교 사이트의 경우 카드 결제 시 여행자가 부담해야 하는 수수료가 있기 때문에, 평균 1만원 이상 비용을 부담해야 하는 것이 보통이었지만 씨트립의 경우 한화로 결제할 수 있어, 수수료에 대한 부담을 완전히 떨쳐 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씨트립은 고객센터 (인터넷 전화 / 채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중국여행사지만, 한국어 상담이 가능하고, 상담이 필요하면 바보바로 연락할 수 있다.

단, 연락을 해보면 한국인이 아닌가? 생각이 들지만, 커뮤니케이션에 문제는 없었다.


호텔 가격 비교! 말은 쉽지만 해외여행을 계획하다 보면 가장 어려운 부분은 호텔을 선택하는 것이다. 여행지와 거리, 주변 환경, 먹거리, 시설, 교통편 등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은 만큼~


선택 또한 쉽지 않고, 해외여행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많은 신경을 쓰게 되는 호텔 예약! 씨트립만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호텔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해 보시기를 강력히 추천한다.

- 씨트립 어플 다운받기 : http://bit.ly/2q3VMK2

* 본 포스팅은 업체로 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아 작성된 콘텐츠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