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해외여행 TIP 환전에서 부터 여행자보험까지 써니뱅크 하나면 끝!

by 쭌's 2017. 4. 14.

심의필 - 제2017-300013

+ 해외여행 TIP - 환전에서 부터 여행자보험까지 써니뱅크 하나면 끝!

벗꽃축제가 한참인 지금 여행 가기 딱!! 좋은 날씨이다. 창 밖에 따스하게 비취는 햇살과 하늘을 보고 있노라면? 여행에 대한 생각이 간절하다. 가뜩이나 떠나고 싶은 날씨에 미세 먼지로 인해서 외출이 쉽지 않은 지금~


파란 하늘과 바다가 있는 해외로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해외 여행 떠나기 전 마지막 관문인 환전과 여행자보험 모두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써니뱅크를 활용 해 보시기 바란다.

해외 여행의 마지막 관문인 환전과 여행자보험은 보통 따로따로 하는 것이 보통이고, 환전의 경우도 주거래 은행의 우대 환율을 이용하거나 환전 수수료를 최대로 낮추기 위해 웹 서핑을 하게 되는 것이 보통이다.


여기에 여행자보험의 경우 대부분은 여행사가 제공하는 보험이나 주거래 은행이 여행자보험을 드는 것이 보통인데~ 여행자보험의 약관이나 보상을 꼼꼼히 따지기도 전에 가입을 하게 되는 보통이다.

보통은 보상에 관한 규정만 대략 확인하고 여행자보험을 들어 놓게 되는데,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마지막 관문이 환전과 여행자보험 두가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써니뱅크를 이용해 보자.


써니뱅크는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아 설치할 수 있다. 써니뱅크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는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신한은행 써니뱅크와 한화손해보험이 만나 출시한 여행자보험으로 환전에서 부터 여행자보험까지 두가지 모두를 큰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써니뱅크는 해외여행이나 출장 등 환전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이미 높은 환율 우대 혜택으로 유명하기도 하다. 여기에 회원가입 없이도 이용이 가능한 '누구나 환전'은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도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로그인을 통해서 환전 선물 하기/받기, 예약 환전, 외화용돈 주고/받기 등 써니뱅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회원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존 회원 / 비회원 차별없이 최대 90% 환율 우대를 적용 받을 수 있는 써니뱅크 누구나 환전은 타 은행 고객도 이용할 수 있는 열린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그동안 주거래 은행이나 환전 우대를 찾아서 발품을 팔아야만 했던 환전에 대한 이용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우대 혜택 또한 손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바로 써니뱅크이다.


해외여행을 떠난다면 환전과 함께 준비해야 할 필수 항목인 여행자보험 또한 써니뱅크와 한화손해보험이 새롭게 선 보인 해외여행보험의 혜택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

비교적 저렴한? 금액으로 여행자보험을 가입하게 되는 덕분에 보험료가 비싼지? 합리적인지? 혜택은 제대로 주는지? 확인하지 못하고 여행을 떠나게 되느데~ 써니뱅크 & 한화손해보험 해외여행보험은 저렴한 보험료는 기본, 쉽고 빠른 가입, 여행 플랜에 맞는 상품 등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손쉽게 가입하고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자신의 여행 일정과 플랜에 맞게 입력하면 해외여행보험료를 3분 이내에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투명성을 제공하여 자신에게 꼭! 맞는 해외여행보험을 가입할 수 있다.

여행 일정과 목적에 맞는 상품 선택은 물론 보상 조건까지 실시간으로 써니뱅크를 통해서 직접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는 써니뱅크 해외여행보험은 그동안 무턱대고? 잘 모르는 상태에서? 여행자보험료를 지불해야만 했던 것과 달리 해외여행보험도 현명하고 똑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손쉬운 가입과 저렴한 보험료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유일무일한 써니뱅크 해외여행보험이 아닐까? 한다.


환전이면 환전~ 여행자보험이면 보험~ 모두를 만족시키며, 최대 90% 환율 우대! 복잡하고 번거로운 가입 절차 없이! 주거래 은행이 아니여도! 혜택도 잘 모르는 여행자보험 상품을 비싸게 가입하지 않아도! 합리적이고 현명한 환전과 해외여행보험을 만족할 수 있는 써니뱅크!!


지금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면? 잊지말고~ 순쉬운 가입으로 써니뱅크 회원 만을 위한 특별한 환전 혜택과 해외여행보험의 혜택을 놓지지 마시기 바란다.

* 본 포스팅은 한화손해보험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심의필 - 제2017-30001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