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Apple Tablet PC

대학생을 위한 윈도우 태블릿 사용성은 UP! 가격은 DOWN! 늑대와여우컴퓨터(WB-TABT-WB)

by 쭌's 2014. 9. 19.

+ 대학생을 위한 윈도우 태블릿, 사용성은 UP! 가격은 DOWN!

스마트폰에 이어 태블릿이 등장하면서 한때 인스턴트 PC의 역활을 안드로이드, iOS 태블릿이 모두 해 낼 수 있을 것 같은 시간이 있었다. 스마트폰의 디스플레이 사이즈 한계를 넘고 노트북PC의 아쉬운 휴대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유일한 디바이스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금읜 태블릿 시장은 냉랭하기 그지 없다. 스마트폰의 기술 상향 평준화에 비해 태블릿 브랜드들은 빠르게 편하고 요구하는 소비자를 충족시켜주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노트북PC를 대신하기에도... 스마트폰 디스플레이의 한계를 넘는 활용성도... 두 마리를 토끼를 제대로 잡지 못하는 사이에 야금야금 태블릿 시장에서 윈도우 OS를 탑재한 윈도우 태블릿이 점유율을 높여왔다.

안드로이드, iOS 태블릿의 점유률이 낮아지면서 윈도우 태블릿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서 윈도우 OS가 제공하는 대중성을 기반으로 인기를 높이고 있다. 특히, 얼마전 출시한 서피스 3는 그동안 윈도우 태블릿이 소비자를 충족시키기 위한 그동안의 노력을 보상받는 계기가 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윈도우 태블릿에 대한 수요가 늘어가면서 기존 안드로이드, iOS 태블릿과 달리 중저가 PC 제조사와 브랜드의 신제품들이 계속해서 출시가 되면서 효율성은 높이고 가격에 대한 부담은 낮추면서 가격 대비 성능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늑대와여우 컴퓨터(WB-TABT-WB) 태블릿의 10.1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와 IPS 패널을 적극 채용하면서 경쟁력을 높이고 휴대성을 높이고 사용시간을 향상한 모바일 프로세서 인텔 베일트레이 CPU 등을 탑재하면서~

스마트폰 사용환경의 확장이 아닌! 노트북PC의 고유 기능을 충족시켜주면서 태블릿이 가져다 주는 휴대성과 터치의 편리함, 언제 어디서나 꺼내어 사용하기 편리한 환경 등을 제공하면서 기존 태블릿에서 만족스럽지 못했던 부분을 완벽에 가깝게 충족시켜주고 있는 것이다.


그럼에도 늑대와여우 컴퓨터(WB-TABT-WB) 윈도우 태블릿은 새로운 UI에 적응해야 하는 시간과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의 한계로 외면 받을 수 밖에 없었지만.... 업그레이드 된 윈도우OS와 사용환경, UI, 스토어의 다양한 앱, 게임, 소셜 네트워크, 컬쳐, 생산성 활동, 뱅킹 등 PC 못지 않은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유료 라이센스를 구입하고 사용하는데 부담을 느낄 수 밖에 없는 대학생 등에게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앱이 존재하는 윈도우 스토어는 조금의 터치 품만 판다면 알짜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유용한 무료 장터이기도 하다.


태블릿 시장의 주요 고객인 대학생과 새내기 직장인들에게 윈도우 태블릿은 안드로이드, iOS 기반의 태블릿이 가지고 있는 단점을 채워준다. 특히, 대학생들에게는 과제를 위한 오피스 프로그램을 별도의 구매없이도 윈도우 태블릿의 패키지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7~8인치 태블릿의 작은 디스플레이를 벗어나 10인치급의 시원스런 터치 화면으로 리포트, 과제, 프리젠테이션 등을 PC와 동일한 환경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점이 늑대와여유 컴퓨터(WB-TABT-WB) 윈도우 태블릿을 구매해야 하는 부분 중에 하나이다.


여기에 학교에서는 태블릿으로, 집에서는 마우스, 키보드와 연결하여 노트북을 대신하는 PC로서의 역활도 하고 있으니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기존 태블릿의 제한적 환경으로 인해서 별도의 PC를 갖추어야 하는 가격적인 부담 또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다.



도서관, 카페, 이동 중에는 키보드 없이 터치만으로 과제와 리포트를 위한 워드, 엑셀, 프리젠테이션 등을 이용 해 PC환경 그대로 사용하면서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또는 패키지로 제공되는 키보드가 포함되는 케이스를 통해서 노트북과 동일한 사용 환경을 누릴 수 있어 대학생에서 부터 비즈니스 영역까지 충족시키는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설치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앱 등은 무료한 시간을 달래주는 청량제와 같은 역활도 마다하지 않는다. 4~5인치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에서 벗어나 10인치 대화면 터치 디스플레이를 이용 해 게임을 즐기는 것 또한 기존 노트북의 환경을 뛰어 넘는 유연성을 갖고 있다.

늑대와여유 컴퓨터(WB-TABT-WB)의 10인치 태블릿은 멀티미디어 사용에 있어서도 기존 태블릿과 노트북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성능과 활용성을 자랑한다. 일부 태블릿에서는 PC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파일 이동과 다운로드 등이 윈도우 태블릿에서는 개인의 사용환경에 따라서 무료도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윈도우 태블릿을 용돈을 절약하는 기특함도 가지고 있다.

멀티미디어 및 멀티 태스킹이 가능한 윈도우 태블릿은 과제나 리포트를 하면서 인터넷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화면 분화을 통해서 네트워크 환경만 제공된다면 어디서건 과제나 리포트, 학업을 위한 최고의 도구이기도 하다.


PC 사용환경에 있어서 중요한 저장장치인 스토리지의 용량 또한 외부 슬롯(마이크로 SD)을 이용해 원한는 만큼 확장할 수 있고 파일 교환 또한 SD 메모리, USB 메모리 등을 통해서 별도의 씽크를 이용하지 않고도 누구나 손쉽게 빠르고 이용할 수 있다.

무선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없는 환경에서는 PC처럼 USB메모리, SD카드 등을 통해서 친구들과 자료를 공유하고, 협업을 통해서 작업한 과제물이나 리포트를 하나로 모아 다함께 의견을 나누고 과제를 완성할 수 있는 부분은 주머니 얇은 대학생에게는 매우 유익한 부분이기도 하다.


출시 초기 사용자의 눈높이를 충족시키지 못했던 모습에서 지금의 윈도우 태블릿은 성능, 운영체제, 앱, 사용환경 등에서 사용자의 니즈의 충족시키기에 부족한 것이 없으며, 노트북을 위협하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들도 속속 출시하고 있어~ 학교, 도서관, 카페 등에서 PC를 이용해 과제와 리포트 등을 해야 하는 대학생에게는 최고의 무기가 되기에 충분한 모습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윈도우 태블릿은 기존 안드로이드, iOS 태블릿의 고가정책과는 반대로 가성비 높은 중저가 태블릿을 선택할 수 있느 폭이 매우 넓어지고 있다.


G마켓에서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대학생 핫 딜' 프로모션을 통해 가성비 끝판왕 늑대와여유 컴퓨터 태블릿을 비롯 윈도우 태블릿 브랜드를 10~20만원 대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여기에 G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G마일리지 10,000마일을 선착순 1,000명에게 그리고 원 드라이브 1TB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대학생 핫딜 찬스!!! 윈도우 태블릿을 구매해야 하나? 망설이고 있다면!! 지금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 G마켓 윈도우 태블릿 '대학생 핫딜' 바로가기 : http://bit.ly/1BFHej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