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 눈으로 확인하고 주유하자!!

by 쭌's 2013. 10. 18.

+ 주유소의 새로운 기준!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 눈으로 확인하고 주유하자!

출,퇴근 또는 업무상 자동차를 늘 운전하고 다녀야 하는 오너라면.... 계기판의 주유게이지를 볼 때 마다~ 왠지 안타까움 마음이 절로 들고 합니다. 도로에 자동차는 많아지고, 차량 정체와 꽉! 막힌 도로와 함께~ 내릴 줄 모르는 기름값은 이동수단으로서의 편리함도 잠시 줄어드는 주유게이지는 부담이 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

그렇다고 차를 놓고 다닐 수는 없는 노릇.... 그렇다 보니 저렴한 주유소, 혜택이 많은 주유소를 찾게 되는 것이 다행이지만, 옛말에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처럼 저렴하게 주유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왠지 찜찜한 기분이 들기고 하고, 내 차의 엔진 소음이나 주행에 있어 평소보다 조금 못 미치는 것 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

오너드라이버라면 늘 찾게되는 단골 주유소가 있습니다. 단골 주유소에서 주유를 하면 엔진 소리도, 주행 성능도 경쾌한 반면 그렇치 않은 주유소의 경우 왠지 2% 부족함을 느끼면서~ '이 주유소는 기름이 별로인가?'라는 의구심이 절로 들게 하는데....

그런 오너드라이버의 눈과 마음을 안심시켜 줄 SK엔크린 트루캠페인이 주유소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광수와 이유비가 나오는 깜찍하고 재치발랄한 CF 영상을 통해서 보다 많은 오너드라이버에게 SK엔크린이 말하고자 하는 '정직하고 가치있는~' 엔크린의 진심을 전달하기 시작했습니다.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이 말하는 첫번째는 '정량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투명주유기'입니다. 주유를 위해 주유소에 가게되면 가장 먼저 기름값을 확인하게 되고, 그 다음으로 정량이 들어가는지... 주유기에 남은 기름까지 모두 내 차에 들어가는지 등... 그동안 주유소에서는 볼 수 없었던 투명주유기를 보급을 통해서~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

내가 지불하는 금액만은 제대로 주유를 하고 있는지!~~ 확인 직접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어찌보면 별 것 아니라고 생각 할 수도 있지만 이는 주유에 대한 투명성을 확보하고, SK엔크린의 신뢰도, 주유량에 대한 확신을 고객에게 심어 줄 수 있어, SK엔크린의 투명주유기가 익숙해지고 나면 여타의 보이지 않는.. 볼 수도 없는 주유기에 대해서는 의구심이 먼저 들 것 같습니다.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이 말하는 두번째는 '세계 각국에서 만날 수 있는 SK엔크린'입니다. 필자도 금번 트루엔크린캠페인을 통해서 처음으로 알게된 사실로 정유회사인 SK엔크린이 세계로 기름을 수출한다고 합니다.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


원유 생산국이 아닌 한국의 정유사가 세계로 기름을 수출한다는 사실은 그만큼의 원유 정제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3천명의 오일마스터가 품질 유지를 위해 연구하고 있다는 것은 SK엔크린을 새롭게 바라보게 되는 사실입니다.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이 말하는 세번재는 '세계 최대규모의 정제 시스템, 전자봉인, Eco friendly'입니다. SK엔크린은 세계 최대규모의 정제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정유사로, 이러한 하드웨어를 갖추게 되면서 세계 각국으로 기름을 수출하고, 정제 시스템을 통해서 소비자와 만나게 되는 기름은 전자봉인 수송시스템을 통해서 다른 기름과 섞이지 않은 엔크린의 진실 등이 SK엔크린이 만들어가고 있는 새로운 주유소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이전부터 소비자는 기름에 대한 불신과 브랜드에게 원하고 있는 것들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주유를 하면서도 늘 의구심이 생기고, 먼가 명쾌하지 않은 기분을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이 제대로 보여주고, 말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

SK엔크린은 트루엔크린캠페인 시작과 함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광수와 이유비의 깜찍 발랄한 트루댄싱에서 부터 최고의 트루댄서를 찾는 이벤트, 엔크린 퀴즈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

광수와 이유비의 코믹한 트루댄싱을 보고 '내가 하면 더 잘 하겠다!! 내가 하면 더욱 재미있겠다!'라고 생각하고 있다면 '도전! 나도 트루댄싱'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

트루댄싱에 도전하는 트루댄서 선착순 1,000명에게는 모바일 주유권을 모두!! 증정하고, 제대로 찌르는 최고의 트루 댄싱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2를 제공한다고 하니!!! 스마트폰으로 제대로 찌는 영상을 올리고 모바일 주유권과 아이패드 미니2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 SK엔크린 '도전! 나도 트루 댄싱' 바로가기 : http://www.trueenclean.com/sub0302.php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

트루댄싱에 이어 'True 엔크린 퀴즈쇼' 이벤트는 트루엔크린캠페인의 정보만 알면 누구나 퀴즈쇼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내차를 위한 True 엔크린 Fact, 엔크린 Fan이라면 누구나 맞출 수있는 엔트킨 퀴즈쇼~~

SK엔크린 트루엔크린캠페인

트루엔크린캠페인이 말하고자 하는 '엔크린 Fact'만 확인하면 누구나 정답을 맞출 수 있는 '국민 퀴즈쇼'는 이벤트 경품으로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 모바일 주유권(3,000원권) 1,000명에게 제공한다고 하니! 가볍게~ 즐기면서~ 쌀쌀해진 날씨 스타벅스 카페라떼 한잔의 여유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True 엔크린 퀴즈쇼 바로가기 : http://www.trueenclean.com/sub0304.ph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