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이슈의 주인공 갤럭시S4 출시 초읽기!!! 경쟁 모델의 시간적 여유는 여기까지!!

by 쭌's 2013. 2. 25.

+ 삼성 갤럭시S4 오는 14일 언팩을 통해 공개!! 경쟁 모델의 시간적 여유는 여기까지!!

2013년 핫 키워드 중에 하나 일!! 삼성 갤럭시S4가 꽁꽁 숨겨왔던 실체를 애플의 심장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뉴욕에서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국내 미디어에게는 아직 정식 초대장이 발송되지는 않았지만... 해외 미디어에게 언팩 공식 초대장이 발송되면서 숱한 소문만이 무성했던 갤럭시S4을 공개한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갤럭시S4

언팩 포스터에는 'READY 4 THE SHOW'라는 문구로 갤럭시S4의 숫자 '4'를 암시하고 있어, 갤럭시S4에 대한 소문과 기대를 현실로 보여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갤럭시S4

언팩이 열리는 '라디오 시티'는 뉴욕 맨하탄 중심에 위치한 장소로 인근에 최대 규모의 애플 스토어가 위치하고 있다는 점에서... 애플의 중심에서 갤럭시S4에 대한 관심과 긴장감을 직접 눈으로 보여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S4

그동안 애플과 잦은 소송으로 인한 보상 심리? 일까요?? 아니면 앞으로 전면전을 선포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지난 삼성전자의 행보를 보면 미국에서 언팩행사를 진행한 적이 없는 점을 고려하면!! 애플의 겨냥하고 있다는 것에 초점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갤럭시S4

여기에 MWC에서는 갤럭시 노트 8.0을 선보이면서 갤럭시S4 언팩 초대장은 같은날 보낸다는 것은 글보벌 스마트폰, 태블릿 시장을 공격적으로 공략하겠다는 삼성전자의 의지를 내포하고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갤럭시S4에 대한 정보는 Full HD 아몰레드, 1300만화소 카메라, 2GB 램, 차세대 엑시노스가 탑재 될 것이라는 정보가 돌고 있지만... 이 또한 정확한 정보가 아니기에 갤럭시S4 언팩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갤럭시S4 출시에 따라서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 브랜드와 경쟁 모델들은 긴장을 하지 않을 수 없는 부분인데.... 특히 국내 시장의 경우 갤럭시S4 출시를 앞두고 신제품 출시를 서둘렀던 LG, 팬텍 등의 새로운 모델 출시에 따른 효과는 끝낼 때가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옵티머스 G 프로


얼마전 출시하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LG 옵티머스G 프로의 경우... 신제품 효과를 더욱 짧게 맛보아야만 하는 상황이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갤럭시S4는 오는 14일 뉴욕 맨하탄에서의 언팩을 시작으로 4월 국내 출시에 대한 예상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 노트 8.0과 갤럭시S4에 대한 기대 심리와 가망 소비자의 반응이 어떤 결과를 보여줄 것인지.... 갤럭시 시리즈의 꾸준한 상승세를 계속해서 이어나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