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dy & Debb의 김석원 디자이너와 아우디와의 만남?! 2011 서울모터쇼를 즐기는 방법
모터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새롭게 출시되는 신차와 더불어 모터쇼의 꽃이라고 하는 레이싱 모델입니다. 각 메이커의 차량을 더욱 돋보이기에 만들어 주는 것이 레이싱 모델이다 보니 모터쇼에 차를 보러 가는 것이 아닌 레이싱 모델을 보러 간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각 메이커에서는 많은 팬들과 인기를 얻고 있는 레이싱 모델을 섭외해서 자사의 브랜드와 모델을 널리 알리고 시선을 집중하는 역활을 하기도 합니다. 그렇다 보니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함께 하는 모터쇼이지만 아주 가끔은? 민망한 상황을 접하기도 하게 됩니다.
2011년 서울 모터쇼 또한 각 메이커의 신차와 주력모델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지만 그 중에서 레이싱 모델에 대한 준비 또한 화려하지 않을수 없는데 금번 서울 모터쇼에서 기존 모터쇼의 부스와는 조금 다른 컨셉과 색깔을 담은 부스가 있었습니다. 바로 아우디의 부스인데요!~ 모터쇼를 수 놓은 신차들과 레이싱 모델 사이에서 아우디만의 색깔을 담아 레이싱 모델이 아닌 패션 모델을 섭외해서 아우디의 멋진 차량과 함께 관람객에게 브랜드의 이미지를 새롭게 전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모터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새롭게 출시되는 신차와 더불어 모터쇼의 꽃이라고 하는 레이싱 모델입니다. 각 메이커의 차량을 더욱 돋보이기에 만들어 주는 것이 레이싱 모델이다 보니 모터쇼에 차를 보러 가는 것이 아닌 레이싱 모델을 보러 간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각 메이커에서는 많은 팬들과 인기를 얻고 있는 레이싱 모델을 섭외해서 자사의 브랜드와 모델을 널리 알리고 시선을 집중하는 역활을 하기도 합니다. 그렇다 보니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함께 하는 모터쇼이지만 아주 가끔은? 민망한 상황을 접하기도 하게 됩니다.
2011년 서울 모터쇼 또한 각 메이커의 신차와 주력모델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지만 그 중에서 레이싱 모델에 대한 준비 또한 화려하지 않을수 없는데 금번 서울 모터쇼에서 기존 모터쇼의 부스와는 조금 다른 컨셉과 색깔을 담은 부스가 있었습니다. 바로 아우디의 부스인데요!~ 모터쇼를 수 놓은 신차들과 레이싱 모델 사이에서 아우디만의 색깔을 담아 레이싱 모델이 아닌 패션 모델을 섭외해서 아우디의 멋진 차량과 함께 관람객에게 브랜드의 이미지를 새롭게 전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 아우디 코리아 포토 컨테스트 : http://photocontest.aud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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